2023/01/03

결혼 기념 여행 1일, 2일차 쿤밍 昆明 - 팡청강 防城港

1일차

차 타고 로드트립으로 갈려고 했는데 가는길에 눈이 너무 많이 쌓여서 고속열차로 이동 후에 빌려서 돌아다니기로 계획하고 출발~

쿤밍에서 팡청강까지는 고속철로 5시간 정도 걸린다.

역에서 렌트카 픽업하고 호텔 도착

정말 오랜만에 먹는 싱싱한 해산물

내륙 고산지대에 살다 보니 바다 한번 보기가 너무 힘들다.
태어나고 자란 곳이 바다라 가끔 너무 보고 싶은데
오랜만에 파도소리, 바다냄새 너무 좋다.

작년에 3년 만에 바다를 보러 베이하이 갔다가 코로나 확진자 나와서 티켓이랑 호텔비 버리고 하루 만에 기차로 도망치듯 나왔는데 올해는 제발 아무 일 없길 ㅎㅎ

2일차

원래 여행하면 우린 일찍 잘 안 일어나는데
이번 여행은 왠지 설레여서 인지 아침에 일어나서 로컬식당에 밥 먹으로 왔다.
도로 옆 어죽 맛집인데 줄이 장난아니다 30분 넘게 기다려서 먹었는데 기다린 보람이 있었다.

커피 한잔~

Wanwei Jintan 万尾金滩

나도 바다에서 자라서 바다를 좋아하지만
페이도 내륙에서 태어나 러시아에서 학교를 다녀서 그런지 바다를 엄청 좋아한다.

2014.05.14 러시아 바이칼

2023.01.04 중국 팡청강

차타고 이리저리 드라이브 다니다가 우연히 찾은 펜션
이뻐서 사진만 찍고 나왔다.

렌트한 회사 직원이 추천해준 팡청강 시내에 음식점 많은 곳인데 막상 가보니 먹을게 없어서 현지 사람들한테 물어물어 강변에 있는 야시장에 왔다.

냠냠

Copyright ⓒ 2023 by Kim Min Kyu.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댓글 쓰기

Whatsapp Button works on Mobile Device only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