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5/20

CORSAIR 600T ENERMAX CLUSTER 120MM*3 + NZXT SENTRY LX 추가 #1

주문했던 Enermax Cluster 120mm Pan 과 NZXT Sentry LX 가 도착했다.
한국에선 그 흔한 에너맥스 클러스터가 중국에선 왜 그리도 구하기 힘들었는지 모르겠다.
아무튼 택배 받는 순간 너무나 행복했다 ㅋㅋㅋ



 전면팬과 팬 컨트롤러 장착 중,,,
다시 사진만 봐도 토할 것 같다. 요번에 뒷판 선정리하고 나면 다음부턴 절때 안하리라!
파워에서 나온 케이블을 잘 보면 알겠지만 중간 부분은 그대로 두고 커넥터 부분만 했다.
이유는 파워쪽 커넥터랑 반대쪽 커넥터 색깔을 다르게 하고 싶어서 ㅡㅡ;;;
선 정리와 팬 컨트롤러 온도 센서, 기타 자잘한 선 슬리빙을 같이 진행했다.


팬컨 안쪽 기판 부분이다.
아래사진에서 보면 알겠지만 상단 팬컨 아래부분에 120mm 팬을 추가하였다.
이유는 이부분에서 들어가는 공기가 바로 CPU Cooler Corsair H60 쪽으로 가게 배치 했기 때문이다.
그런데 문제가 생겼다. 
팬컨 기판쪽에 붙어 있는 히트싱크때문에 팬이 들어가지 않았다…..
그래서 예전에 샀던 Arctic VR001의 남은 싱크들을 원래 있던것들과 교체했다.(VR001의 싱크 높이가 기존의 것보다 많이 작아서 옆으로 눕힐 수가 있다.)


전면에 총3개 Enermax Cluster 120mm*3EA 와 NZXT Sentry LX Fan Controller 장착 완료 및 구동 모습


전면에 120mm팬은 안쪽으로 설치했다.
안쪽에 2개 설치하면 싸이즈가 아래,위로 딱이다.바깥쪽은 커버랑 간섭때문에 설치 불가..


Corsair AX650으로 들어가는 케이블


LED바를 윈도우가 있는 사이드 커버에다 달고 탈부착이 용이 하도록 커넥터로 연결하였다.
밝기 조절은 600T 팬 컨트롤러에 부착해서 조절 가능하다.


그래픽카드 6핀*2 케이블 슬리빙
PCI-E 6pin *2 Cable sleeving

2012/05/19

댓글 쓰기

Whatsapp Button works on Mobile Device only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